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즈메의 문단속 일본판 자막 무료보기 링크
    무료다시보기 2023. 4. 5. 04:15

    스즈메의 문단속 일본판 자막 무료보기 링크 고화질 볼수 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한글자막, 한국어 더빙 둘다 나왔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고화질 1080p 블루레이 사이트 <

    스즈메의 문단속 자막 넷플릭스 티비 나무 없어도 볼수 있습니다. 일본판 이다보니깐 한글자막이 필수인데요. 그래서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 보기 링크 누누 아니니깐 안심하고 스트리밍으로 보세요.
    더빙 뿐만아니라 자막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ott, dvd, vod 화질 이므로 토렌트없이 고화질로 감상 가능합니다.



    정부가 연금 개혁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49.3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다음 스즈메의 문단속 일본판 자막 무료보기 링크 날인 3월 17일 금요일 프랑스의 여러 도시에서 집회가 열렸습니다. 파리, 리옹, 스트라스부르에서는 저녁에 이러한 시위의 측면에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파리 콩코드 광장에서 경찰과 충돌
    낮 동안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여러 차례 행동을 취한 후 금요일 저녁 파리 콩코드 광장에는 전날과 마찬가지로 약 2,500명의 시위대가 집결했습니다. 저녁 7시가 되자 다소 조용했던 분위기에 인파가 몰렸다. 기사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여 기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평생 동안 부모와 자녀를 동반"한 소아과 의사 Catherine Gueguen은 프랑스에서 "징벌적 교육에서 비폭력 교육으로" 이동하는 "진정한 혁명"을 촉구합니다. 베스트셀러인 For a Happy Childhood(Robert Laffont, 2014)의 저자는 176,000부를 판매했으며, Letter to a Young Parent(Les Arènes, 2020)는 2019년 소르본 대학교 소아과 의사의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대학 졸업장을 만들었습니다. Isabelle Filliozat와 함께 프랑스에서 긍정적인 양육의 목소리 중 하나로 알려진 Catherine Gueguen은 최근 Le Monde와의 인터뷰에서 심리 치료사 Caroline Goldman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부모에게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아동 심리학 의사 Caroline Goldman은 긍정적인 양육에 대한 당신의 해석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특히, 그녀는 당신이 "교육적 경계를 없애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대답합니까?
    나의 모든 회의와 개입에서 나는 이 교육이 그것을 옹호하는 것이 내가 아니라는 것을 반복합니다. 성인이 가치와 벤치 마크를 전달해야하지만 아동을 모욕하지 않고 그의 감정을 이해해야한다고 확인하는 것은 세계 연구원 커뮤니티 인 WHO, Unicef입니다. 말하고 또 말합니다. Caroline Goldman은 내 책을 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폭력적 양육은 때때로 좌절을 피하는 느슨하고 허용적인 양육과 혼동됩니다. 이것은 오해입니다. 그녀는 규칙의 중요성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 규칙이 부과되는 폭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울화통("감정적 폭풍"이라고 함)이 있는 아이를 어떻게 진정시키나요?
    아이는 자신의 감정과 필요를 이해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합니다. 그가 부적절한 행동을 하면 우리는 그를 달래줍니다. 포기하는 것과 동의어가 아닙니다. 그가 시간이 아닐 때 바닥을 구르고 초콜릿을 원하면 우리는 그에게 아무것도 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를 진정시키고 감정을 표현하도록 돕습니다. 그는 "당신이 초콜릿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또는 "너무 많이 먹으면 배가 아플 것입니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가 소리를 지르거나 발로 차기 시작하면 우리는 그에게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물어봅니다: "나에게 매우 화가 나나요? 우리의 공감은 그의 두뇌를 성숙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큰 연설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분노는 점차 가라 앉을 것입니다. 반면에 아이를 방에 가두면 이해력이 떨어지고 분노가 더해집니다.

    https://newmovietop10.weebly.com/

     

    무료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2023년)

    누누티비같은사이트 모음

    newmovietop10.weebly.com

     

Designed by Tistory.